본문 바로가기
정보

아이들이 놀기 좋은 무료 물놀이장 낙성대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by 와니블리 2024. 7.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니블리입니다. 오늘은 낙성대공원에서 무료로 개방하고 있는 무료 물놀이장에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요 몇일 날씨가 오락 가락 하는 탓에 물놀이장이 개장 할까 안할까 했는데 개장을 했더라구요.





낙성대공원 물놀이장 운영기간 및 운영시간



낙성대공원 물놀이장은 올해 2024년 7월 20일 ~8월 18일까지 개장한다고 합니다.

오전 10시~ 17시(오후5시)까지이며 매시간 45분 운영 15분 휴식을 규칙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주말의 경우 오전,오후 두 타임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고 저희의 경우에는 1시쯤에 왔더니 이미 줄이 서있더군요. 아무래도 주말이고 오전타임을 이용하셨던 분들이 오후타임도 이용하시기 위해 나오자 마자 줄을 서 계시면서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입구쪽에 튜브에 바람을 넣을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있고 아이들 기준으로 300명이 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희도 일찍온다도 온편이지만 1부 타임분들이 줄을 다시 스셔서 꽤 뒤 쪽에 줄을 섰습니다.





입장을 하게 되면 입장 인원에 맞게 팔찌를 나눠주시고 팔찌를 끼고 계신분들만 물놀이장을 이용하실수 있게 해 두셨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 있도록 에어바운스도 여러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낙성대공원 이용대상


36개월이상 ~ 13세이하까지 이용 할수있도록 되어있다보니 아무래도 큰 아이들과 부딪혀 사고가 날까 걱정하는 부분이 덜하네요.






아주 어린아이들을 위해 이렇게 작은 풀장도 준비되어있고 각 물놀이장 마다 안전요원들이 배치 되어있어 좋네요.






샤워는 할 수 없지만 간단하게 씻을 수 있도록 세족장도 마련 되어있네요.





탈의실과 화장실도 옆에 나란히 자리 잡고 있고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 좋았습니다.




그늘막이 여러군데가 있긴 하지만 모듬인원이 자리를 잡기에는 턱 없이 부족하고 아무대나 돗자리를 깔고 앉아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땡볕이라 너무 더워 물놀이에 들어가지 않는 부모의
경우에는 입구쪽에 에어쿨존이 있는데 그곳에는 컨케이너로 되어있는 투명 방인데 에어컨이 틀어있다보니 이용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네요.

한강수영장도 여러번 가보았지만 한강수영장은 땡볕에 그냥 물만 있는 수영장이지만 낙성대공원 물놀이장은 땡볕이지만 에어바운스가 있고 먹을것을 챙겨오고 자리만 잘 잡는다면 라이들이 놀기에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이 됩니다


낙성대물놀이장 tip


음식을 싸오지 않았을 경우 앞에 강감찬카페에서 음식을 사와서 먹을 수 있어요.

카톡방이 있어서 운영여부와 현재 상황을 알 수 있어요

2024 낙성대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https://open.kakao.com/o/gPoRwKB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