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명 줄서서 먹는 닭갈비 맛집 팔각도 (내돈내산)

by 와니블리 2023.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니블리입니다. 오늘은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팔각도에 다녀와봤는데요. 지점이 여러군데 있지만 그중 저희 집에서 가까운 팔각도 광명역점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닭갈비는 철반에 볶아먹어도 맛있지만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는 언제나 옳죠! 팔각도도 연탄 숯불로 구워먹는곳이더라구요




위치

경기 광명시 양지로 21 유플래닛 어반브릭스 C동 1층 117호, 118호



주차

주차장입구에 들어가면 우선 굉장히 복작함을 느낍니다. 유플레닛, AK플라자, T타워 등 주차 표시가 되어있는데 어디로 가야 팔각도로 갈수있는지 헤매기 쉽겠더군요.

저희도 여기저기 검색해보니 T타워에 주차후 1층으로 올라가면 거리에 있다고 하여 올라가서 쉽게 찾았습니다.

보통 T타워 근처 어반브릭스칸 쪽에 주차를 하시고 올라오시면 팔각도를 쉽게 찾으시라 생각됩니다!!







보통 웨이팅길다는곳인데 저희는 금요일 오후 5시 좀 넘어서 가서 그런지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갔답니다. 아마 조금 더 늦게 왔다면 웨이팅이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저희가 나올때쯤에는 대기를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저녁시간대라 그런지 자리마다 세팅을 미리 하고 계셨어요. 저희는 5명이지만 아이가 아직 어리기 때문에 한테이블만으로도 충분히 다같이 앉을수 있어서 제일 안쪽 자리에 착석하였습니다.
소스들이 아주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마늘소스,매콤소스,와사비,표고버섯과와사비를 버무린소스, 레드페퍼소스 등등...




메뉴들이 다양하지만 아이들과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제일 기본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외국아분들이 올수있는 메뉴판도 큐알코드로 준비되어있어서 외국인분들도 주문하는데는 힘들진 않으실것 같네요.




불을 넣어주시고 어느정도 달궈졌을때쯤 숯불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미리 초벌이 되어있어 익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 배고픈  아이들에게 좋았어요.
사진도 찍기좋게 세팅도 쫙 해주시고 어떻게 구워먹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셨답니다.

4인분을 시켰는데 아이들이 깻잎장아찌와 궁채장아찌 백김치와 함께 아주 맛있게 순삭 하더군요
엄마아빠는 뼈다귀와 맛만 살짭복느 결국 다른메뉴를 시켜 보았습니다.




매콤 닭 철판볶음밥과,튤립닭발을 시켜보았는데요.
각 음식마다 계란후라이를 두개씩이나 올려주셨어요.
매콤 닭철판볶음밥은 김치가 함께 들어가있고 아주 매운맛은 아니고 그냥 매콤한맛이 나는정도의 맛이었어요

툴립닭발은 뼈가 잘 발려서 한입에 쏙쏙 잘 빠져나왔습니다. 마요네즈와 날치알?인지 함께 나와 찍어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었습니다.  닭발도 사실 아주 매운맛을 기대하신다면 실망을 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와 제 남편은 그냥 저냥 먹을만한 그런 맛이였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가 냉메밀을 시켜먹었는데 한그릇을 뚝딱 했습니다. 국물을 먹어보니 진한맛이 나더군요. 조금은 짠?느낌이지만  냉메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팔각도를 다녀온 느낌으로는 닭갈비는 추천 볶음밥이나 닭발은 so~so~ 했습니다

내돈주고 사먹은 개인적인 의견임을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